공지
FAQ 검색

전체 목록

  1. Q

    다니는 산부인과, 산후조리원 등 다니는 업체가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1문의에 남겨주시면 럽맘에서 확인 후 등록해 드리고 있습니다.


    병원 이외 업체 또한 검색이 되지 않을 시 문의에 남겨주시면 등록하도록 하겠습니다!

    A
  2. Q

    산부인과, 산후조리원, 스튜디오 등 평가 및 후기 남기는 방법은?

    럽맘 메인화면에서 남기시려는 해당 아이콘 클릭 후 업체 검색 후 리뷰 남기기 클릭하여 회원님의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A
  3. Q

    우리 아이 정보 어떻게 변경 하나요?

    하단 우측 메뉴 아이콘 클릭 후 내 정보 관리 > 프로필 관리에서 수정 가능하십니다.


    또한 회원님의 상태 변경도 가능하며 출산예정일 보다 일찍 태어났을 경우 출산일 변경이 가능합니다!

    A
  4. Q

    임신확인서가 없는데 선물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임신확인서가 없을 경우 산모수첩으로 대체하여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회원님의 산모수첩임을 확인하기 위해 산모수첩 안에 날짜, 성함 등 상세한 내용이 나온 명확한 사진으로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상세한 정보가 나오지 않았을 경우 제외될 수 있습니다.

    A
  5. Q

    초진 신청 했는데 날짜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초진 신청 내역은 수정이 불가하여 1:1문의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삭제해 드리고 있습니다.


    삭제가 완료되면 원하시는 날짜 및 병원으로 재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A
  6. Q

    출산 했는데 상태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디서 변경 하나요? 

    하단 우측 메뉴 아이콘 클릭 후 내 정보 관리 > 프로필 관리에서 상태 정보를 육아 중으로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또한 프로필 관리에서 아이 프로필 등록도 가능하니 출산 후 아이 등록도 부탁 드리겠습니다!

    A
  7. Q

    축하박스 당첨 됐는데 배송은 언제 되나요? 

    이벤트 발표 날짜는 매달 5일이며, 회원님들의 댓글 확인 기간은 5일부터 10일까지 입니다.


    댓글 확인을 하는 이유는 회원님들께 원활한 배송을 하기 위함입니다.


    배송 예정 기간은 매월 중순에서 말 예정입니다!


    배송이 시작되면 개별 연락 드리진 않고 공지사항에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A
  8. Q

    국민행복카드 사은품은 어디서 신청하고, 언제 오나요? 

    선물신청 클릭 후 사은품 대상자 선물 신청 코너 > 국민행복카드 발급 선물신청에서 사은품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카드사에서 사은품 대상자 명단 일괄 취합하여 럽맘으로 보내주면 확인 후 대상자에게는 알림톡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사은품 배송은 익월 안으로 배송 되며, 럽맘은 개인이 아닌 단체이므로 개개인의 사은품 발송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 5월 카드 발급 > 6월 바우처 제외 10만원 사용 > 7월 럽맘에서 사은품 배송

    A
  9. Q

    포인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하단 우측 메뉴 아이콘 클릭 후 내 정보 관리 > 나의 활동 > 럽맘 포인트 클릭하시면 포인트 내역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
  10. Q

    포인트는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럽맘 체험단 신청하실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주 다양한 제품으로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으며, 일정 포인트가 있으신 회원님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단에 당첨되시면 일정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A
  11. Q

    이벤트 당첨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당첨되신 분들에게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지 않고, 푸시 알림으로 전체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하단 우측에 있는 메뉴 아이콘 클릭 후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 들어가셔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A
1:1 문의하기

회원가입하여 여러 혜택을 누려보세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