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도 덥고 지치네요 ㅠㅠ

가뜩이나 더위를 많이 타는데 ㅠㅠ 체온이 올라가서 그런지 죽겠어요 재택중인데 일도 집중안되고 쳐져요 ㅠㅠㅠ 이번 여름 덥다는데 벌써 겁나네요 다들 화이팅해요
no image
청룡이맘 2022-06-03
0 0

첫글써봅니당

많이 바뀌었군요♡ 첫글 써봅니다 반갑습니다ㅎㅎ
no image
이유진 2022-06-03
0 0

점심

점심은 뭐먹어야할까여~ 고민고민하는데 느끼한게 땡겨서 피자빵으로 정해야겟어용ㅎㅎ 모두 맛난 점심드세용!!
no image
옹밍 2022-06-03
0 0

본집 ? 친정 오니 너무 좋네요 ㅎㅎ

재택근무라 짐 바리바리 싸들고 간만에 왔더니 날씨도 좋고 역시 엄마 아빠 옆이라 맘도 편하고 좋네요 ❤️❤️
청룡이맘 2022-06-03
0 0

금모닝❤️

오늘은 금모닝이네여 ㅎㅎ 벌써 내일이 주말이라니 확실히 일주일에 하루는 쉬어줘야 시간이 잘가는거 같아용ㅎㅎ
no image
옹밍 2022-06-03
0 0

영양제

멀티영양제 다 떨어져서 고민햇는데ㅠㅠ 체험단 영양제 곧 도착한다고 하니 넘 기대됩니당ㅎㅎ
no image
옹밍 2022-06-02
0 0

아침환기

오늘아침도 환기로 시작해봅니다 ㅎㅎ 미세먼지도 없고 완전 상쾌하네욤!!
no image
옹밍 2022-06-02
0 0

투표

휴일ㅇ 하루 있으니 이번주도 금방지나가겟네여 ㅎㅎ 투표하러가야하는데 넘 더울거같아오ㅠㅠ
no image
옹밍 2022-06-01
0 0

세탁건조

아가옷 세탁과 건조만 두번을 돌리구잇네염ㅋㅋ 아가옷전용기능은 시간이 엄청 오래걸리네옄ㅋㅋ
no image
옹밍 2022-05-31
0 0

날씨좋음

오믈 해가 쨍쨍하니 날씨가 넘 좋네여 ㅎㅎ 모기가 절 물은거 빼면 완벽해요 ㅎㅎ
no image
옹밍 2022-05-31
0 0

회원가입하여 여러 혜택을 누려보세요

회원가입